CS
CENTER

Call

1599-1916

평일

9:00~17:00

점심 12:00~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반품주소지 : 서울시 성북구 숭인로 14, 1층
CJ택배 길음대리점 (주) 티그린 앞
(4XR 자체 배송 상품 물류센터)

*타 택배 및 편의점택배 이용시 반송처리 되니
반드시 CJ택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 각 브랜드마다 물류센터가 다릅니다.
교환/환불 시 주문 조회 메뉴를 통해
해당 제품이 출고된 곳으로 반송하셔야 합니다.

공지사항

4XR 사이트 리뉴얼 변경 공지

작성일21/07/08

조회수1885

4XR 이 새로운 모습으로 새 단장을 하였습니다.


기존 처럼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몇 가지 변경되는 부분에 대한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회원
: 회원가입 시 본인 인증은 필수 입니다.
기존 회원분들도 리뉴얼 이후 최초 주문시에 본인 인증 1회 필수 진행됩니다.


2. 주문
: 교환은 같은 상품내에서 옵션 금액이 동일한 경우에만 처리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 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세트 상품은 세트 로만 구매 가능합니다.


3.배송
: 각 입점사별로 배송이 진행 되며 교환 및 반품, 게시판 문의 역시 각 업체별로 진행이 됩니다.
교환 및 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판매자별로 각각 부과 되어 처리 됩니다.
마이페이지 주문 상세 내역 또는 교환 및 반품 접수 페이지 에서 판매자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판매자명 "4XR" 만 자사 물류에서 배송됩니다.
무료배송 정책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4. 마이페이지
: 취소, 교환, 반품, 구매 확정 등 마이페이지 에서 고객 직접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 확정 포인트
-> 마이페이지 구매 확정 시 포인트 바로 지급되며,
구매 확정을 누르지 않을 경우 배송 완료 7일 이후 자동 구매 확정 되면서 포인트 지급됩니다.




기존 주문건은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 조회 > 과거 주문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이전 작업 중으로 바로 확인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5. 게시판
: 상품 문의, 1:1 문의는 모두 회원만 가능합니다.


6. 쿠폰
: 할인 쿠폰은 주문서 전체가 아닌 상품 별로 적용됩니다.


7. 포인트 (구 적립금)
: 상품 구매 포인트 및 등급별 포인트는 구매 확정 후 포인트로 지급 받거나
또는 주문 시 선할인으로 미리 할인 받아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은 상품 금액의 7% 한도 내에서만 적용 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 후 부분 환불 진행 될 경우,

주문 결제 시 사용하신 포인트의 비율 만큼 취소하는 상품에 적용된 포인트 반환 및 차액이 환불됩니다.
환불 시 포인트를 다른 상품으로 이동하거나 수정 해서 환불 접수는 불가능합니다.


8. 상담톡


기존 주문건에 대한 상담톡 진행시 주문건이 없다고 확인될 수 있습니다.



Top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