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S ROYALLIFE

조회수 2833
19.05.08

로얄라이프

'ENGRAVING'과 'HALF-TONE'기반의 포스트모더니즘을 표방한 아트웍으로 로얄라이프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알렉산더, 시저를 오브제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로얄라이프, 보편적이지 않은 위치의 'LOGO TAPE'프린팅으로 자유분방함을, 로얄라이프의 슬로건'BAD FRIENDS CREW'를 반다나 걸로 표현하였다. 캡슐 라인의 컨셉은 'COMPLETE'가 아닌 'GOES ON'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초심을 지키면서도 넥스트 레벨로의 도약을 위한 로얄라이프 크루의 노력을 작품에 담았다.

PRODUCT

더보기

댓글 0

의견을 자유롭게 나눠보세요.
가격 및 판매 정책 비난 / 회원간 비방 / 반말 및 비아냥 / 본문과 무관한 내용 / 타 쇼핑몰,브랜드 비교 언급 금지
이전글 2019 S/S FATBELLY PART.2 펫밸리 19/04/19 다음글 2019 S/S IAMNOTAHUMANBEING 아임낫어휴먼비잉 19/04/23
목록으로
Top Down